기사검색
2019.12.15( 일)
 
정치
사회/경제
교육
농업
스포츠
> 상주인뉴스 > 정치
2016년 03월 15일 (화) 14:31
새누리당 박영문 예비후보, ‘무소속 출마않고, 예비후보자 사퇴’



새누리당 박영문 국회의원예비후보(경북 상주시,군위군,의성군청송군)는 지난 11일 자신의 선거사무실에서 밝혔던 ‘경선 불참과 무소속 출마’에 관하여 “이번 20대 국회의원선거에 완주하겠다는 욕심보다는 과거 선거공학적 이해관계에 따라 탈당과 복당이 반복되었던 구시대적 유물을 과감히 탈피하는 것이 정치신인으로서 더 큰 가치라고 생각하여 새누리당을 탈당하지 않고, 예비후보자를 사퇴하겠다.”고 15일 밝혔다.

박영문 새누리당 예비후보는 “고향 상주에 대한 사랑을 직접 실천하고자 현직·전직 의원들과 끝까지 선의의 경쟁을 펼치며, 최선의 노력을 다해왔다.”고 말하고, “처음 시민들께 약속드렸던 상주발전을 위해 앞으로도 할 수 있는 모든 방법을 고민하고, 노력하겠다.”며 목소리를 높였다.

이와 함께 “지금은 공천경쟁을 위한 중요한 시점으로, 시민들께 혼란을 야기하는 것보다는 상주시민들의 힘이 하나로 모일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이 저의 소명”이라고 밝혔다. 박 예비후보는 “이번 20대 총선에서 경북지역 의석이 2석이나 줄게 된 점에 대해 아쉽게 생각한다.”라고 강조하며, “특히 고향 상주지역이 인구하한선에도 미치지 못해 단일선거구를 유지하지 못하는 현실이 너무나 안타깝다.”는 의견을 밝혔다.

또한 그는 “지금까지 격려와 성원을 보내주신 상주 시민들의 마음에 보답하는 길은 상주발전을 위한 노력을 계속 이어가는 것 뿐이고, 상주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상주를 떠나지 않겠다.”고 밝혔다.

 
회사소개 이용안내 이용약관 개인보호정책 청소년보호정책 제휴안내 광고안내 자문위원단
  상주인뉴스 Copyright(c) 2014 sangjuinnews.com All rights reserved.
발행인 : 배병수  펀집인 : 박규열 사업자번호 : 511-81-52863 등록번호 : 경북 아 - 00321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병수 상주시 남성동 48-1 Tel: 010ㅡ4414-3878 E-MAIL: dnfvm825@hanmail.net